주님의 이름으로 갈릴리 선교교회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우리가 꿈꾸는 공동체는 '영혼 구원하여 제자삼는 교회'입니다. 마태복음 4장 23절에 '예수께서 온 갈릴리에 두루 다니사 그들이 회당에서 가르치시며, 천국 복음을 전파하시며, 백성들의 모든 병과 모든 악한 것을 기치시니'라고 했습니다. 예수님은 그분 앞에 나오는 모든 영혼들을 반겨서, 고쳐주시고, 가르쳐서, 전파하게 하셨습니다. 교회는 주님 앞에 나온 영혼들을 사랑으로 섬겨서, 치유와 회복을 경험며, 영적 회심을 통해서 거듭나야 됩니다. 그리고 예수님의 제자로 헌신해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 교회는 영혼구원과 제자삼는 목적을 갖습니다.
   
 

또한 예수님의 사역을 계승받은 신약교회(초대교회)는 가정교회로 존재했습니다. 사도행전 2장 46절에 신약교회의 모임을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날마다 마음을 같이하여 성전에 모이기를 힘쓰고 집에서 떡을 떼며 기쁨과 순전한 마음으로 음식을 먹고...’ 즉 마가의 다락방(가정)에서 시작된 초대교회는 각 지역의 가정을 중심으로 성장과 부흥을 거듭했습니다. 교회는 이렇게 성도의 교제와 친교를 바탕으로 제자의 삶을 실천해야 하기에, 우리는 가정교회를 통해서 제자의 삶을 실천하려고 합니다.

   
 

그리하여 우리의 비전은 "한 영혼을 구원하여 예수님의 제자를 삼아서 땅 끝까지 복음을 전파하는 전도와 선교의 공동체가 되는 것"입니다.

hyc.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