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6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부활절에 심고 감사절에 거두자!

 

우리 교회는 ‘영혼 구원하여 제자 삼는 사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혼을 구원하는 것이 하나님의 가장 큰 기쁨이고, 이 땅의 교회의 존재목적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우리 교회의 모든 관심과 행사는 영혼구원에 집중돼 있습니다.

 

그런데 아직도 개인적으로 품고 기도하는 VIP가 없다면 문제입니다. 교회의 모든 관심이 VIP에 집중돼 있는데, 나의 VIP가 없으면 교회생활이 불편하거나 소외될 수 있습니다. 더욱이 요즘은 사람들이 교회를 스스로 찾아서 오는 사람이 거의 없기 때문에, 우리가 VIP를 초청하지 않으면 모든 교회는 더 이상 성장할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부활절에 심은 영혼 감사절에 거두자’는 기도의 제목을 드리고자 합니다.

 

올해도 VIP를 위한 행사가 몇 가지 있습니다. 4월 마지막 주에 야외예배가 있고, 6월 말에는 하덕규 목사님(전, 시인과 촌장)과 함께 하는 하프타임 집회가 있고, 9월에는 가족 캠프가 있고, 가을에는 새생명 축제가 있을 예정입니다. 이 모든 것이 VIP를 초청할 수 있는 기회를 삼도록 교회에서 준비하고 기도하는 행사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특별한 행사가 아니라, 매주의 예배와 목장이 언제나 VIP를 위해서 오픈되고 있습니다.

 

오늘이 부활주일입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새로운 생명의 시작을 알리는 영원한 생명의 증거입니다. 부활절에 즈음하여 다시 한번 개인 VIP를 점검하시기 바랍니다. 이번에 새롭게 정할 수도 있고, 전부터 기도했던 사람일수도 있습니다. 함께 동기를 부여하고, 교회가 기도하기 위함입니다. 그래서 가을 추수감사절까지 영적 추수를 할 수 있도록 마음을 모았으면 합니다.

 

각 목장에는 5명의 VIP가 있어야 합니다. 그 중에 3명은 목장과 교회에 올 수 있는 사람으로 좁히고, 그 가운데 1명 이상이 올해 예수님을 영접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목장에서는 늘 VIP의 소식을 나누고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직 예수- 영혼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