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s 886 Votes 0 Comment 2
?

Shortcut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Larger Font Smaller Font Up Down Go comment Print
?

Shortcut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Larger Font Smaller Font Up Down Go comment Print

<생명의 삶 수료 간증문>

 

먼저13주간의 생명의삶을 은혜로 잘마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처음엔 삶 공부에 대한 부담감이 너무컸었습니다. 이런저런 핑계로나중에조금만더있다가듣겠다고계속미루고있었습니다.

 

저는 정말 안들을 생각으로 귀를 닫고 있었는데, 언젠가부터 자꾸이 번에 생명의삶을 듣지 않으면 안될것 같은 생각이 들었고, 한번 들어볼까? 라는 생각이 커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이상하게 환경도 그렇게 저를 몰아가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생명의 삶을 듣기로 결심을 하게 되었고 저는 집사람과 함께 수강신청서를썼고 조심스러운 마음으로 첫번 째 삶공부를 시작했습니다.

 

부담감이 컸던만큼, 처음에 생각했던 것과 달리 생명의 삶공부는 저에게 많은것을가르쳐주었습니다.

첫번 째 스스로 다시 성경책을 펴고 공부하는 연습을 하게 하였고, 말씀을 듣고 적용치않으면소 용이없다는 것을 다시 일깨워 주었습니다.

두번 째는 예수님의 삶을 자세히 들여다봄을 통해 어떻게 그분을 닮아가야하는지 고민하게 하였고, 교회에 대해서도 많은 깨달음을 주었습니다. 삶공부이전엔 교회가 오직 제가 개인적으로 하나님을 만나러 오는 곳이라고 생각했었지만, 교회는 예수님의신부이자 한몸이고, 우리 모두 주어진 능력을 통해 지체로서의 역할을 다해야한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생명의 삶은 제게 주어진 은사가무엇인지 생각할 기회를 주었고, 제능력을 교회와 하나님의나라를 위해 사용해야한다는 것을 상기시켜 주었습니다.

세번 째는 생활하면서 여러세상적인 문제들과 많이 부딪히게되는데 성경공부를 통해 외운성경구절들은 하나님을 제우선순위에 두고 살아 갈 수 있는 힘을갖 게 해주었습니다.

 

너무 좋았던 것 은제가 지금까지 신앙생활해 오면서 궁금했던 것들과 분별하지못했던 것들이 삶공부를 하면서 말씀으로 해결되는것을보 고, 그냥 성경공부가아닌 정말 삶에 적용되며 삶이달라지는 진짜 삶공부라는것을 알았습다. 또한 경공부를하는 동안 산상기도회에서 정말 평생간직해야할말씀을 듣게 하셨습니다. 그말씀은“나는 네아버지이며 이제 기대야 할 사람은 나이다.”라는 말씀을 듣게 하셨습니다. 이제까지 살아오면서 하나님이 우선이 아니라 내 자신이우 선이고 내 고집과욕심으로 살아왔다것을 깨닫게하시고 내마음 속에 있는 나만의왕관을 하나 하나씩 내려놓게 하셨습니다.

제가 가끔 제 욕심에 목적과수단을 혼돈 할 때가 많았습니다. 예수님을 위해 공부하고, 열심히 일해야되는것인데, 공부를 위해, 더나은 내 모습을 위해 예수님을 이용하는것 같았던 제 악한 모습이 순간 보여 너무 부끄러웠습니다. 또한 저의찬 양이, 기도가 너무나도 미적지근하고 의무적이였던것 같아 하나님께 너무 죄송했습니다. 삶공부를 통해저의 이런 악한모습과, 또 부족함을 깨닫게하셨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런 에게 구원이라는큰 선물을 은혜로 주시고 자녀 삼아 주셨다는것이 너무나도 감사했습니다.  아직제 신앙이 견고해지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하겠지만, 생명의삶을 통해 제삶과믿 음을 다시 바로잡을 수 있게 되었고, 생명의 삶에서배운것을 토대로 앞으로 섬김과헌신, 인내등 하나님의성품을 더 닮아가고 싶습니다. 더 이상 예수님을 영접했다는사  실에만 안주하지않고제 가 속한 모임들, 관계들에서하 나님께 영광드리는것을 목표로 삼고 살아갈것입니다. 삶공부를통해 기초를다진 믿음으로 예수님을 아직 알지 못하는사람들에게 전도하고, 하나님과의관계와 사람들과의관계를 우선 시 할것입니다. 더욱더 성장해 하나님의자녀로서 세상의빛과소금이 되길 원하며, 이다짐이 헤이해지지 않도록 꾸준히 노력할것 입니다.

 

이번 성경공부를 통해 다섯 분을만나 재미있고, 매 주 환한웃음으로 저희를 반겨주시고, 격려해 주시고, 저를 하나님말씀으로 변화시켜 주신 한 천영 목사님께 정말 감사드리고, 또 생명의 삶을 들을 수 있게 마지막까지 격려해 주시고 기뻐해 주시고 끝까지 기도해 주신 미얀마 목장 목자 목녀님, 목장식구들에게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잘부르지는 못하지만은 섬김과헌신의 찬양으로 저의 생명의 삶 수료간증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