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s 2259 Votes 0 Comment 1
?

Shortcut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Larger Font Smaller Font Up Down Go comment Print
?

Shortcut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Larger Font Smaller Font Up Down Go comment Print

주일 대표기도문 

 

은혜로우신 창조주 하나님!

귀한 12월의 첫 주일 예배를 허락하시고 저희에게 빛과 생명으로 오신 예수 그리스도를 기다리며 감사와 소망의 마음을 주심에 감사합니다. 아기 예수님의 탄생과 다시 오실 우리 구주 예수님을 기쁨으로 소망하며 기다리오니, 저희의 심령에 충만함과 경건함이 넘치게 하옵소서.

 

아버지!

한 해 동안의 우리의 삶이 말씀 안에 온전치 못하였고, 우리의 육신은 늘 죄악 가운데 허덕이는 삶이었음을 고백합니다. 우리의 연약함을 불쌍히 여기시고 이 시간 주님 앞에 회개하는 심령에 또다시 회복함과 새 소망으로 충만케 해 주시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세상이 줄 수 없는 기쁨과 완전함이 말씀 안에 있음을 깨달아 저희로 더욱더 말씀 가운데로 들어가게 하시고 말씀이 내 안에 거하게 하사 날마다 구원의 기쁨을 누리며 천국의 삶을 살기를 소망합니다. 아버지의 자녀로서 믿음 안에 거하는 우리의 삶이 더욱 경건하여지기를 원합니다. 저희들로 세상의 어떠한 소유함을 인하여 스스로 낫다 여기지 않게 하시고 삼가고 조심하며 더욱 내 주변을 돌아보게 하시고 주신 것을 나누며 베푸는 삶이 주는 기쁨을 알게 해 주옵소서. 주님께서 몸소 보여 주신 이웃사랑과 영혼 구원을 우리도 따라가며 실천하는 삶을 살게 되기를 원합니다. 또한 저희로 육신의 부족함을 인하여 스스로 빈궁하다 여기지 않게 하시고 우리 내면에 흘러넘치는 은혜의 기쁨으로 말미암아 늘 충만하고 감사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인도해 주옵소서.

 

153 감사 노트를 마감하며 우리의 일상 가운데 얼마나 많은 감사의 제목들이 넘치고 있는지 깨닫게 해 주심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끊임없이 우리의 입술이 더욱 감사의 고백으로 그 기쁨을 노래함으로 아버지께 영광 돌리는 삶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주님이 주신 마음과 허락하신 것들로 우리 교회가 8곳의 선교지와 후원 기관을 섬길 수 있게 허락하심에 감사합니다. 저희로 그 지경을 더욱 넓혀 나갈 수 있도록 필요한 모든 것을 허락하시고 주께서 인도해 주옵소서. 영혼을 품고 끊임없이 기도하는 교회 되게 하옵소서.

 

오늘 예배를 준비하며 기도하고 수고하는 손길들을 아버지께서 기억하시고 천국의 기쁨이 그 마음들 위에 임하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말씀을 대언하시는 한천영 목사님께 더욱 큰 능력과 강건함을 덧입혀 주셔서 오늘도 잠자는 영혼들이 전하시는 말씀의 힘으로 깨어나게 하시고, 맡기신 모든 사역 가운데 귀한 열매가 넘치게 해 주옵소서. 육신의 건강 또한 지켜 주셔서 모든 일을 감당하고도 남음이 있게 하옵소서.

 

아버지께 올려드리는 이 시간의 예배가 참되고 온전하도록 우리의 마음을 지켜 주시기를 원하며 감사하신 우리 주님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
    관리자 2018.12.08 10:23
    좋은 기도문을 함께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갈릴리 가족에게 많은 도움이 될꺼예요. 감사합니다. 집사님